개인고객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개인고객

HOME >  컨설팅 > 개인고객
개인고객컨설팅 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의 자산 형태에 따라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 세금 Planning의 필요성

    우리가 살아가면서 항구적이면서도 규모가 큰 지출 중 하나가 바로 세금입니다. 소득 규모의 많고 적음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금에 부담을 느끼고 있으며, 절세를 통해 지출을 억제하고자 하는 욕구가 많습니다.

    세금은 그 특성상 자산규모와 소득규모에 따라 증가하는 경향이 있으며, 나이가 많아짐에 따라 소득이 증가하는 대부분의 가정들은 세금에서 비롯되는 부담을 회피하기보다는 적극적으로 절세 할 수 있는 현명한 자산관리가 필요한 지점입니다. 특히 상속, 증여 등 부의 이전에 있어서 세금에 대한 부담이 증가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상속, 증여에 관한 법률에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 세금설계의 일반적인 방법

    - 세금을 분산하라
    소득세, 증여세, 상속세는 누진세로, 소득을 시간별 또는 인별로 분산할 경우, 세금부담을 줄일 수 있다.
    - 세법상 평가액과 시세차이 이용
    세법상의 평가액은 실제 자신의 시세보다 낮은 경우가 많아, 이러한 평가의 차이를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소득종류의 전환
    거래의 시기, 금액을 조정하여 요건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 비과세나 감면 활용
    소득법은 분류과세 제도를 취하고 있고, 종합소득에 대해 소득의 종류에 따라 필요 경비의 인정범위가 달라 세금효과에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 손실 활용하는 경우
    양도소득세는 1년을 과세 단위로 하고 이월결손금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어떤 보유자산의 매도시 양도이익이 발생했을 경우, 당해 연도에 양도손실이 있는 자산을 매각해 과표를 줄이는 전략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대표이사 : 강경돈, 맹덕호    개인정보처리방침 설계자조회 / 연락금지요구권
사업자등록번호: 214-88-36425    보험대리점등록번호: 2009028021    (08377)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28, 1114호(구로동, 우림이비지센타)
TEL: 02-6925-1730   FAX: 02.6097.3434
Copyrightⓒ 2018 M FINANCIAL SERVICE.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