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고객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개인고객

HOME >  컨설팅 > 개인고객
개인고객컨설팅 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의 자산 형태에 따라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 위험관리의 필요성

    사람은 살아가는 동안 예기치 않은 사고를 당하거나 위험한 상황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예기치 않은 위험은 당사자는 물론 그 가족에게 심각한 경제적 손실을 입히며, 나아가 가족 전체의 삶을 위협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위험들은 사전에 파악하여 효과적으로 적절히 관리함으로써 최소화 할 수 있으며, 가족을 경제적 어려움으로부터 구해낼 수 있습니다.

    보험이란 개인에게 발생 할 수 있는 위험을 다수에게 이전하거나 분산시켜 개인의 인적, 재무적 부담을 최소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보험을 선택하는 일은 쉽고 단순한 것이 아닙니다. 여기서는 위험분석부터 시작하여 여러가지 보험상품 선정 시 고려해야 할 요건, 다양한 보장 내용 등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생명보험은 상속 및 상속세의 준비, 남아있는 가족을 위한 소득의 준비, 부채상환, 사업자금 마련, 장례비, 사후정리비용 등 여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이용 될 수 있습니다.
  • 위험관리의 역할과 중요성

    - 위험관리의 역할
    재무설계를 함에 있어 보험은 단지 보험설계 뿐만 아니라, 투자, 퇴직, 상속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다양하게 이용됩니다.
    이처럼 개인 재무설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보험은 미래 발생할지 모를 위험들로부터 개인의 자산과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대응책이며, 동시에 색다른 형태의 투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위험관리의 중요성
    어떠한 이유에서 필요한지, 필요한 금액은 얼마인지 각 개인이 처한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명보험이 보험설계, 더 나아가 재정설계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습니다.

대표이사 : 강경돈, 맹덕호    개인정보처리방침 설계자조회 / 연락금지요구권
사업자등록번호: 214-88-36425    보험대리점등록번호: 2009028021    (08377)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28, 1114호(구로동, 우림이비지센타)
TEL: 02-6925-1730   FAX: 02.6097.3434
Copyrightⓒ 2018 M FINANCIAL SERVICE.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