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고객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법인고객

HOME >  컨설팅 > 법인고객
법인고객컨설팅 은 기업의 재무 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종합 자산 컨설팅 시스템, 기업의 자산 및 장비의 취득에서 운용, 보전, 이동, 애프터 서비스, 업그레이드, 폐기까지의 종합관리기반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관리비용을 최소화하고 실시간으로 자산의 운영 상태를 파악하여 중복 투자를 감소시키고 연관성 있는 타 부서와의 원활한 업무 조율을 지원하는 웹 기반의 자산컨설팅 시스템을 말합니다.
  • 법인목적자금 Planing이란

    회사의 (임원에 대한) 퇴직금제도 정비와 적립 및 보장플랜의 수립을 통해 리스크 관리, 목적자금 마련, 절세를 추구하는 마케팅입니다.
  • 법인목적자금 Planing의 효과 및 특징

    법인 목적자금 Planing은 절세, 자금 운영의 유연성이라는 장점 때문에 사업 환경 변화가 극심한 중소기업, 벤쳐 법인대표님에게 가장 적합한 퇴직 플랜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법인 목적자금 Planing은 근로소득 세율이 높은 최고경영자에게 근로소득 인상 대신 보험료 적립을 통하여, 퇴직정산을 형성하고 퇴직 시에 세율이 낮은 퇴직금으로 수령하여, 절세와 퇴직자산을 동시에 마련하는 플랜입니다.

    법인 목적자금 Planing은 퇴직연금이나 일반 펀드와는 달리 운용 자금을 중도인출 하거나 대출해서 긴박한 사업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목적 자금 마련 후에도 일시납 수령, 연금전환, 상속/증여 등 최고경영자의 상황과 판단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플랜입니다.

    법인 목적자금 Planing은 상법, 세법, 근로기준법 등의 적용을 받으므로 반드시 합접적인 법적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또란 이를 증명하기 위한 공증처리를 하여 갑자기 발생 할 수 잇는 사망, 해임, 세무조사 등에 대비하여야 합니다. 그러므로 사전에 정관, 인사규정을 정비하고 공증을 받아 합법적으로 철저히 준비를 하셔야 효력을 발휘 할 수 있습니다.

대표이사 : 강경돈, 맹덕호    개인정보처리방침 설계자조회 / 연락금지요구권
사업자등록번호: 214-88-36425    보험대리점등록번호: 2009028021    (08377)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28, 1114호(구로동, 우림이비지센타)
TEL: 02-6925-1730   FAX: 02.6097.3434
Copyrightⓒ 2018 M FINANCIAL SERVICE. Co., Ltd. All Rights Reserved